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-
Q
상품의 교환/환불이 가능한가요?
A교환/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.
상품불량/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무료이며,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도 가능하나, 그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※교환/환불 신청 방법
환불 전 고객센터(02-6949-0159,0199)에 교환/환불에 대한 상담 후 신청 처리해드립니다.
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-
Q
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PC
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'최근 주문내역'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우측 QUICK MENU의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셔도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모바일
우측상단의 세 가로줄 아이콘을 터치하시고, '마이페이지'를 터치하시면 '최근 주문내역'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
회원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APC
비밀번호 변경을 포함한 회원정보의 수정은
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회원정보수정은 가입 시 입력했던, 아이디를 제외한 비밀번호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이메일 모두 수정이 가능합니다.
모바일
우측상단의 세 가로줄 아이콘을 터치, '마이페이지'를 터치하시고 회원정보수정을 터치하시면 마찬가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
Q
상품 수령에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나요?
A상품은 입금 확인 후 2~3일 내에 배송(주말 및 공휴일 제외), 도서산간지역은 7일 이내 배송됩니다.
단, 연휴기간에는 대행업체의 물류사정으로 인하여 조금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-
Q
수령 예상일이 지났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.
A입금 완료 후 통상 2~3일 내에는 배송이 됩니다만, 배송 물량이 급증하거나 해당 지역의 배송 상황에 문제가 있다면 그보다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.
배송이 지연될 경우 저희 홈페이지의 CS CENTER의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
고객센터(02-6949-0159)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친절하게 배송 상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-
Q
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A원칙적으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그러므로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고객센터(02-6949-0159,0199)에 연락주셔서 교환/환불 절차를 밟으셔야합니다.
다만 결제방식을 무통장입금으로 하신 경우에는, 입금 전에 한해서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을 클릭, 주문취소를 누르는 것으로 주문을 취소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.
-
Q
결제가 안됩니다. 어떻게 하죠?
A결제가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은 일시적일 수 있습니다. 조금 후에 다시 시도해보세요.
만약 이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, 화면을 캡쳐 후 CS CENTER의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,
트레이드하이브 고객센터(02-6949-0159,0199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-
Q
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,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
A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, 모두 저희 홈페이지의 질문과 답변 게시판이나,
(주)트레이드하이브 고객센터(02-6949-0159,0199)로 연락주시면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을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.